[6,900원]메디플라워 모델링 팩 진주☆(72% 할인)☆


메디플라워 모델링 팩 진주


25,000원(72% 할인)


6,9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시드물모델링


─── 구매자 상품평 ───


좋습니다 좋아요~~

역시 팩하고 나니 상쾌하고 좋네요 비율이 0.8 이라길래 1보다 작게 개량컵 썻는데 딱 맞습니다! 가루팩은 개량컵 틈이 없도록 잘 넣어서 쓰고 물은 선이 그어져 있는 부분 2번째 줄에 맞춰서하니

딱입니다 딱~ 살짝 더 많아도 크게 상관은 없더라구요

정확하게 안맞춰도 될거같아요 1:1로 해도 비슷하더군요 바르는 속도가 느려질뿐.. 좋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해볼께요 가격도 싸고 좋아보이니

2020년 01월 17일 첫 사용

상쾌함 씻어서 그런걸지도. 아직 크게 못느낌.

피부과에서만 받았던 고무팩을 이젠 집에서도 스스로 할수 있어요~ 쉽고 간단하게~

처음 받았을때 엄청난 용량에 놀랐어요
이고이고 유통기한이 2020년 까지라 문제없이 오래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저는 정수기 물과 함께 ~반죽하듯이 저어주면 끝~
너무 두껍지 않게 얼굴에 펴 발라주면 돼요~
15분에서 20분 정도 방치한 뒤 부드럽게 떠어 주면 되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서 넘넘 좋아요~
팩 하고 나면 진짜 부드럽고 촉촉해요
얼굴을 자꾸 만지게 된다능 ㅋㅋ
특히 여름에 해주면 엄~~~청 시원해요

일주일에 두번만 해줘도 효과 굿굿
꾸준히 해주면 피부가 진짜 맑아진 느낌이에요 ♥
저렴하게 대용량 팩임에도 불구하고 효과도 만족~

물론 초간편 마스크팩과 비고하면 조금 번거롭다고
느낄수 있지만 마스크팩과는 또 다른 효과를 볼 수 있어요 ~

겨울철엔 건조하기도 하고 피부에 자꾸 트러블이 생겨서 좋은크림들도 듬뿍 발라주는데 모델링팩이 피부 진정과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해서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가격대비 용량도 많고 후기도 괜찮길래 구매했어요~
❗️ 모델링팩 농도가 너무 묽으면 줄줄 흐르고 너무 되어도 너무 빨리 마르고 촉촉함이 덜해서 처음엔 좀 어려웠어요 ㅠ
❗️두껍게 바르는거 추천! 두껍게 발라야 더 촉촉하고 떼기가 훨씬 훨씬! 쉬워요!!!
❗️ 1kg에 20-30회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어 보여요
그리고 성분도 괜찮은 것 같아요!!

더 사용해보고 후기남길게요! 괜찮으면 재구매할 생각이에요~

배송 빠르고 오자 마자 해 봤는데
자주 해 주면 좋을 듯 합니다 냄새도 괞찮고
첨이라 깔끔하게 떼어내진
못 했지만 두 세번 하면 잘 될 듯 하고
계량 수저 없어서 수저로 좀 소복하게 두 수푼ㅋㅋ
반죽 해서 얼큰이 얼굴에 두툼하게 바르기 딱 좋음요
다 쓰면 재구매!!

외국여행 갈때도 소분해서 싸갈정도로
이틀이상 안하면 사람 불안하게 만드는
마성의 모델링팩..
미백효과는 물론이고 팩 하기전에 에센스나 앰플 바르고
팩 올리면 앰플 흡수율 개오지고
팩 떼고 거울 보면 진짜 피부 핵뽀얌..;;
딴거 다 필요없고 뽀얀 피부 원하시는 분들은
진주를 사세요 진.주

저는 양이 별로 적을 것 같아서 이거랑 다른거 한개해서, 2개 샀는데요. 여름에 사서 쓰는데 아직까지 잘 쓰고 있어요.
생각하시는 것 보다 은근 양이 많아요.
제가 기대를 많이해섴ㅋㅋㅋ ㅋㅋ쓰다보면 되게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안 좋은 것도 아닙니다!!
일단 가장 좋은 점은 팩을 하는 도중에 홧홧 하지 않았어요.
저는 홧홧한 느낌을 받으면, 그 팩이 되게 인공적이고 안 좋은 성분이 많이 받아서 거부반응이일어나는건가 이런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어떤 팩을 하든지 얼굴이 되게 홧홧 한 느낌을 받거든요.
그래서 매번 팩 할때마다 은근 걱정했는데.
후기 쓰면서 생각해보니깐, 이 팩을 할땐 홧홧 한 느낌을 받지 않았어요.
쓰고 나서 느낀 점은 뭔가… 얼굴의 뭔가 한꺼풀 벗긴 느낌이 나더라고요. 뭐라 하지 각질 한층 없애는 기분..?
그렇다고 쓰라린다거난 그런건 아니예요. 그리고 하고나서 하는 뒷처리가 귀찮아요.
이 팩이 진리다!! 꼭 사야됨ㅇㅇ! 이런건 아니지만. 한번쯤 사서 해볼만한 꽤 괜찮은 팩이라고 생각해요!

페이스 왁싱 받으러 샵 갔었다가 고무팩을 해주시는걸 보구 찾아보다가 주문하게 되었어용~~
생각보다 용량이 크네용 ~~~~받고나서도 한번 해보았는데
역시 물건이네용. 이걸 왜 이제 알았는지. ㅜㅠ
재구매 의사 있어용~~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3,000원]레노비 스테인레스 머릿니빗 서캐빗 헤어브러쉬 고급형☆(23% 할인)☆


레노비 스테인레스 머릿니빗 서캐빗 헤어브러쉬 고급형


3,900원(23% 할인)


3,0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스텐참빗


─── 구매자 상품평 ───


우리 딸 머리에 머릿니가 생겨서 머릿니 없애는 법을 검색하다가 머릿니빗을 구매하게 됐어요~ㅠ머리빗길이가 길어서 깊숙히 들어가 빗질이 되고 촘촘해서 가끔 서캐도 걸려서 나오니까 좋은데 머리카락이 좀 뜯겨서…ㅜ 참빗으로 머리 빗기기 전에 빗질을 해주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가 이가 생겨서ㅜㅜ전용샴푸쓰고 서캐도 다 뽑았다고 생각했는데 이거쓰니깐..작은이랑 서캐가 몇개 떨어지네요;;
머리털은 좀 뽑히지만 효과좋아요
여자아이들 있는집은 가끔 이걸로 빗어주면서 확인해봐야할것같아요

원에서 머릿니 옮아와 고생중인 아이
서캐 떼는데 고생했는데 요빗은 서캐도 빗어떨어집니다
나 어릴때도 없었던 머릿니가 왠말ㅜㅜ
살충샴푸 쓰기 글코 저처럼 당황맘들 요거 꼭 사서 퇴치하세유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9,900원][OZ B&H] 향수 체리블라썸 기름종이 x 3개 피지제거 오일 페이퍼☆(23% 할인)☆


[OZ B&H] 향수 체리블라썸 기름종이 x 3개 피지제거 오일 페이퍼


13,000원(23% 할인)


9,9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올리브영기름종이


─── 구매자 상품평 ───


오일필름인줄알고 시켰는데 필름같은 종이네요 일단 향이 너무맘에들구요 파란색만 쓰다가 핑크색이라 맘에들어요 흡수력은 오일필름보단 떨어지지만 마종이보단 좋아요 저같은경우는 2장정도 써야;;싸이즈도 작아서 좋습니다 번창하세요

향기나는 기름종이~~ 기름종이에 향기가 정말 정말 오래가요 사람들이 좋아하는 샴푸냄새라 향도 무난하게 좋아서 호불호도 잘 갈리지 않을 것같구요ㅋㅋ 가방에 며칠 넣어서 다녔더니 가방 열때마다 좋은 향이나네요ㅋㅋㅋ 이전에 에스쁘아 기름종이 썼었는데 원단이나 기능은 똑같은 것같은?? 기름 잘먹어요ㅎ

기름종이 정말 많이 써봤는데
그냥 이게 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향도 좋고 기름도 잘 흡수하고
손에 기름감도 전혀없고 굳굳
일단 향이 정말~~~~♡♡♡♡
앞으로 이거만 쓸거같아요~~~ㅎㅎㅎ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6,180원]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LI 이펙터☆(48% 할인)☆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LI 이펙터


12,000원(48% 할인)


6,18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잇츠스킨


─── 구매자 상품평 ───


배송 뽁뽁이에 감싸서 안전하게 오네용ㅋㅋㅋㅋ
열어보니 비닐에 또 싸여있구 스포이드 손잡이 부분
눌리지않게 뚜껑 달려있는거 굉장히 좋네요ㅋㅋㅋㅋ
제조일자도 넉넉하구요 안심안심^^

열어보니 약간 점도있는 액체구요
남색병은 홍조에 좋다는걸 인터넷에서 보구 구매해봤음ㅋㅋㅋ
홍조가 심해서 모델링팩이랑 같이 사용해볼건데
기대되요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당장 써볼거에요ㅋㅋㅋ

꾸준히 써보고 효과좋으면 또 구매하려구용 가격도 매우 저렴^^
한번쓸때 몇방울만 쓴다고 치면 한두달은 쓰겠어요ㅋㅋㅋ굿

감초추출물답게 에센스가 투명하면서 살짝 노랗네요. 발랐을때 피부에 빨리 스며들고 촉촉해져요. 가격에 비해 고퀄리티에요. 30ml라서 엄마랑 같이 쓰기에 빨리 쓸거 같아서 다음엔 60ml로 구매할까해요. 갈색병 와이이 이펙터 에센스 2주째 쓰고 엘아이 이펙터 파란병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뾰루지 좁쌀 하나도 안났어요. 저 민감성 피부인데 너무너무x10000 잘 쓰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볼 수록 이뻐요.
함께 구매한 10시리즈 연두색은
정말 잘쓰고 있는데 이건 별로 안써져서 양이 줄지가 않네요.
이유인즉, 날씨가 더워지니 가볍게 한가지씩만 바르는게 대부분인데 걸죽한 이제품보다 거의 스킨 제형인 그 제품에 손이 더 많이가요.
이 두가지가 궁합이 잘맞다해서 구매하고 이튿날까지는 두개씩 발랐는데ㅎㅎ결국 한가지만 바르네요.
이상합니다. 이 제품이 그렇다고 끈적이거나 트러블이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더군다나 향기도 거의없고 흡수도 빨라서 바르는순간 상쾌함이 있거든요.
역시 습관이 중요한듯합니다.
외출시 풀메이크업 할 때 빼고는
언제나 집에서는 스킨이나 세럼 한가지만 스윽~ 바르고 있거든요.
아마… 애기엄마들 다 그러지 싶어요ㅠ
그래서 어제부터는 자기전 세안후 요거한가지만 바르기 시작했어요.
영양 에센스처럼요^^
땀과 햇빛에 노출되는 지친 피부를 위해 꾸준히 발라주려합니다.
적당히 만족하고 있어요.

제 후기가 도움 되셨나요?
^^

잇츠스킨 제품을 접해본적이 없어서 신뢰가 안갔어요. 가끔 지나가다 색조제품 한두개 급할때 구매한 정도? 샘플로 받은 수분앰플이 있었는데 로션과 크림이 다떨어져서 피부가 확 따갑고 뒤집혔을때 급한대로 수분앰플을 바르고 잤더니 정말 감쪽같이 따가움이 가라앉고 속당김이 사라졌어요. 기분탓인가 싶어 3-4일 계속 썼는데 가볍게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가장 피부가 나빠졌던 날에 썼는데 앰플때문인지 확연히 가라앉는걸 느끼고 잇츠스킨을 믿게됐어요. 그래서 수분앰플과 함께 Li 앰플, 마스크팩 까지 주문해서 사용했는데요, 전 주에 트러블이 올라왔던것들이 다 가라앉고 나니 붉은기때문에 Li 마스크팩 사용했더니 또 한결 완화되었어요. 제 피부는 너무 건조하고 속당김이 심해서 자칫 소홀히하면 화장이 다뜨는 피부예요, 피부과 치료도 가끔씩 받고있어서 피부결이 굉장히 민감한 상태인데 수분앰플과 이 앰플 사용 일주일 넘었네요 정말 좋아서 평 남깁니다. 끈적이지않고 잘 스며들고 이제품은 수분보다는 붉은기완화에 좋은 어성초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서 쓰고 있구요 수분앰플은 매일매일 쓰고있어요. ㅊㅇㅂ뮤제너앰플 작은용량 비싸도 좋아서 여태껏 쓰다가 잇츠스킨 Li 로 갈아탔네요! 요즘 피부가 많이 진정되서 또 다른 앰플 보고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제품 잘쓰고있습니다. 타입별로 여러개 겹쳐서 레이어 할수있고 만족해요!

개인적으로 제 피부엔 맞지 않았지만, 수부지 건성 타입이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스킨토너 > 크림만 바르던 민감 중성 아토피 피부에요
겨울이 찾아오고 이사 등으로 환경이 바뀌면서 바고 일어나면 속당김이 자꾸 있더라구요
전부터 곁눈질로만 보던 제품인데 이 기회에 이렇게 사용해봤어요
사용감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전 안 아끼고 듬뿍 바르는데 이 남색병은 수분감 충전 대박이구요
피부결은 원래 괜찮은 편이었지만 정말 보드라워졌어요
전 지에프 + 엘아이 + 브이씨 순서대로 흡수시켜줘요
그럼 정말 수분 든든 피부가 되네요 🙂
피부도 맑아진 것 같구요
마지막단계에 사용하는 리리코* 퍼먼트 크림과도 궁합이 좋네요

몇년전에 어떤유투버추천으로 처음알게됐었고
간절기에 얼굴뒤집어질때마다 구원템으로 잘 썼었는데
홍조에 좋다는말에 재구매해서 요즘 매일 쓰고 있어요
왜 이 좋은걸 매일 쓸 생각을 못했던건지 ㅡㅡㅋ
모태홍조인데 요즘 운동하느라 홍조가 더 심해져서
고민이었거든요. LED마스크랑 같이 쓰니 시너지효과 뿜뿜☆
여전히 잡티는 충만하지만 정말 홍조가
많이 좋아진것같아서 신나서 사진찍어봄ㅋㅋㅋ
(비포사진은 따로 없어효..ㅋㅋ..)
☆구매가격 ₩6,230

10일 조금 넘게 사용해봤는데
처음에는 좋은지 몰랐는데 요새
얼굴이 쫀쫀해진거같아요
가격이 착해서
같은브랜드 다른거도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스포이드가 전에쓰던거랑 좀 달라서
저는 좀 불편하네요 ㅠ 자꾸 빠지려고해요

잇츠스킨에센스중 저한테 제일 잘맞는거같아요
농도가 찐득해서 좋네요
이제품은 향이 별로없는거같아요
그렇다고 무향은 아니고 살짝 나네요
가격이 착해서 여러개구매후
사용중이예요
가격대비 괜찮아요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6,900원]메디플라워 모델링 콜라겐 마스크팩☆(72% 할인)☆


메디플라워 모델링 콜라겐 마스크팩


25,000원(72% 할인)


6,9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모델링팩


─── 구매자 상품평 ───


적절한 용량은 50ml로 대충 계량컵 한가득 이고
남자는 한컵 반 70ml 정도하니 적당합니다.
물과 팩 가루는 0.8 :1 비율인데 물을 조금씩 넣으면서 찹찹거리는 농도를 확인해서 맞추면됩니다.

물이랑 섞은 뒤엔 바로 발라줘야지
안 그러면 5분도 안되서 콜라겐 액체덩어리가 됩니다. 액체슬라임 같이 물렁한 재질이됩니다.

그리고 떼낼때도 두껍게 발라야만 한번에 착 떼어지고 작게 바른 부위는 얇아서 피부가 당겨지고 가루도 떨어지고 별로에요.

종류는 많은데 콜라겐팩이 제일 무난한 것 같고
2팩 째 쓰고 있는데 엄청나게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수분감이랑 피부진정효과는 있습니다.
그리고, 일시적으로 피부미백으로 얼굴이 밝아지는 부분도 있구요.

사용 후에 팩떼고 에센스 바르면 쫀쫀하게 잘 먹힙니다. ㅎㅎ
그래서 저녁에 세안하고 팩 한 다음
에센스랑 수면크림 도포하고 자는데
확실히 좋습니다.
모델링팩 사용할 때 앰플을 몇 방울 떨어트려서
섞어서 발라주는 것도 팩을 하는동안 앰플이 피부에 침투되기 때문에 사용할 때 넣는것도 좋습니다.

배송 – 로켓배송 답게 빨리 왔어요! 입금하고 바로 다음날 왔네용^^(지역에 따라 로켓배송도 차이가 있는거 같은데 저는 수도권이라서 쿠팡맨이 직접 와서 진짜 빨랐어요! 다른 밑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일반 택배라 택배사에 따라 좀 늦을 수도 있다 하더라구요.)
장점 – 팩할때 시원하고 좋다,팩 떼고나서 피부가 부들보들하다,가성비 갑!
단점 – 일반 시트팩보단 귀찮다
구입 종류 – 콜라겐/진주/쿨

콜라겐)
향이 좋았어요~개인차가 있겠지만. 가장 인기가 좋은 만큼 가장 무난하고 어떤 피부든 대부분 맞을 거 같다고 해야할까요ㅎㅎ일시적인 피부 미백도 있고 좋아요~쿨이 아니지만 시원함도 있어요!(화한 느낌까진 아니구요.)

진주)
피부 미백이 있다고 하는데..솔직히 그건 꾸준히 다 써봐야 알 거 같아요ㅋㅋ아직은 별로..일시적인 미백은 다른 팩들도 있어서..ㅋㅋ향은 거부감 없었어요! 시원함도 있어요. (쿨에서 느낄 수 있는 화한 느낌까진 아니예요.)

쿨)
페퍼민트향이라 향부터가 되게 시원해요. 그리고 다른거에 비해 확실히 화하고 시원한 느낌이 강해요! 처음에 향 때문에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고 진짜 화~한 느낌이라 해야할까요ㅋㅋ그런 느낌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지성피부라 피부 진정할때 쓸라고 샀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총평
모델링팩을 처음 사용 해봤는데 진짜 신세계 였어요!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 저는 진짜 하고 나서 일시적인 미백효과도 있고 피부가 정말 당기거나 그런게 하나 없이 보들보들하고 뽀송한 느낌? 건조한게 아니라 정말 그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가족들도 해줬는데 다들 진짜 만족해 하고 지인 소개도 해줬는데 좋아하더라구요! 1kg라 양도 어마어마한데 가격이 너무 착하니까 부담 없고 트러블 나는것도 없고 개인적으로 다음날 화장도 잘먹었어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단기간에 보긴 어렵지만 저는 만족해요! 만족스러움에 귀찮아도 하게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귀찮은 것도 아니고 그냥 시트팩 처럼 붙이고 떼고만 하면 되는게 아니라서 조금 더 귀찮다는거지 과정이 어렵고 귀찮은건 전혀 없었네요^^ 추천해요~파파인도 사고싶네요.
3가지 샀는데 그 중 콜라겐은 가장 무난하면서 제 기준에는 제일 좋았어요^^ 향도 너무 좋고~쿨이 아니어도 발랐을때 기본적인 시원함은 있더라구요!

*사용 방법
1. 계량컵이 50ml가 최대인데 기본적으로 많이 큰 얼굴이 아니라면 딱 한컵. 50ml의 팩 가루를 믹스볼에 넣고 물이나 토너는 40ml~45ml 정도 넣어주면 농도가 딱 괜찮은거 같아요! (이외에 에센스나 앰플을 따로 넣으실 분들은 넣을 만큼 계산하셔서 넣으시면 되요! 대략 비율은 1:0.8 이라고 하더라구요.)
2.가루와 액체가 만나면 바로 빠르게 저어주세요. (*한 방향으로만 저어주세요. 한 방향으로 저어야 공기가 덜 들어가 빨리 굳지 않아요~)
3.몽글몽글한게 없어지면 얼굴에 펴 발라주세요.
4.15~20분 뒤에 떼주세요.
5.떼고서 물로 씻지 마시고 토너나 따로 바르시는 기초로 마무리 해주세요.

*팁
1.팩을 두껍게 얼굴에 발라야 나중에 뗄때 더 잘떼어져요.
2.속눈썹이나 머리카락에 바르면 뗄때 따가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3.잘 안떼어지는 부분은 손으로 떼면 가루 많이 떨어지고 잘 안떨어지니 화장솜에 토너같은 액체를 묻혀서 닦아주세요.
4.믹스볼에 남은 팩은 팩하는 동안 굳힌 다음 사진처럼 스패츌러로 긁으면 잘 떼어져요~그런 다음 쓰레기통에 버리고 미세하게 남은건 물로 닦아주세요~
5.사용 횟수는 거의 주에 2~3번 이나 1~2번! 저는 2번 정도 하는데 일주일에 1번씩 하는 것도 괜찮다고 해요! 많이 한다고 좋은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 피부타입 : 민감 복합성

✅ 보습 : 오히려 하면 좀 당김이 있어 아쉬웠어요

장시간은 맞지 않고 단시간에 촉촉함만 유지하는 수준으로 하심 괜찮을듯

용량은 많아서 너무 오래 쓰고,
제피부에는 잘 맞지 않은것 같아서 이후에는 잘 쓰지 않게 돼요.
가루를 풀어서 하는것도 살짝 번거로워서 앞으로는 그냥마스시트팩을 쓰는걸로 ㅠㅠ

사용전이지만 비슷한 다른 비타민 그린티 진주 알로에 써보고 넘 좋아서 콜라겐 리뷰보면 젤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주문했어요

겨울철이고 건조해서 그런지 피부도 푸석하고
모델링팩이 피부 진정과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해서 찾아보니까 가격이 천차만별! 고민하다가 가격대비 용량도 많고 후기도 괜찮길래 구매했어요~
❗️ 모델링팩 농도가 너무 묽으면 줄줄 흐르고 너무 되어도 너무 빨리 마르고 촉촉함이 덜해서 처음엔 좀 어려웠어요 ㅠ
❗️두껍게 바르는거 추천! 두껍게 발라야 더 촉촉하고 떼기가 훨씬 훨씬! 쉬워요!!!
❗️ 1kg에 20-30회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어 보여요
그리고 성분도 괜찮은 것 같아요!!

더 사용해보고 후기남길게요! 괜찮으면 재구매할 생각이에요~

로켓 배송 상품이라 빨라서 좋습니다.
모델링 팩 오랜만에 구입해봤네요.
용량 엄청납니다. 1kg 짐승용량 이에요.
팩과 물의 비율 1 : 0.8 로 해서 섞어 팩 발랐어요.
너무 묽거나 뻑뻑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바를 때 향이 은은하니 자극적이지 않구요.
다 마른 후 잘 떨어지고 피부 당김이나 자극 없네요.
모공과 거칠어진 피부가 촉촉해지길 기대하며..

집에서 가정용 IPL로 피부관리를 하는데 전에 피부과에서 할 때는 IPL 후에 쿨팩을 해줬거든요
상품평을 보니 피부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동일하다해서 구매해 봤어요
조금 두껍게 바르는 것이 좋다해서 그렇게 했는데 팩 올리고나니 돼지고기 누린내가 솔~솔~ㅎㅜㅜ
팩 마칠 때까지 쿨한 냉감이 지속되서 그건 좋았어요
아직 한 번밖에 안해봐서 눈에 띄는 효과를 구구절절 올리기는 좀 그렇구요^^;;
팩 한 후에 촉촉하고 팩 끝날 때까지 지속되는 냉감이 얼굴에 열기를 내리는데 도움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팩 할때 거즈 올리고 해야할듯 하네요
급한 마음에 그냥 했더니 팩 가장자리부분은 깔끔하게 떨어지지않아요
이왕하는거 거즈 덮고 눈과 입도 같이 관리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좀 더 써보고 효과보면 리뷰 추가로 올릴게요~
제 솔직한 평가는 여기까지~~~^^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4,300원]삼화 셋팅 파마지 250매 파지 파마종이 퍼머지 파마재료 머리핀 염색약 고데기 미용재료 중화제 미용소품 학원 퍼머종이 소품 추천☆(44% 할인)☆


삼화 셋팅 파마지 250매 파지 파마종이 퍼머지 파마재료 머리핀 염색약 고데기 미용재료 중화제 미용소품 학원 퍼머종이 소품 추천


7,800원(44% 할인)


4,3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파마종이


─── 구매자 상품평 ───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41,900원]미쟝센 [본사직영]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퍼펙트세럼 80ml 사은품 증정☆(53% 할인)☆


미쟝센 [본사직영]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퍼펙트세럼 80ml 사은품 증정


90,000원(53% 할인)


41,9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미장센퍼펙트베이스업


─── 구매자 상품평 ───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2,700원]파티타임 할로윈 타투 팔토시 모음☆(32% 할인)☆


파티타임 할로윈 타투 팔토시 모음


3,700원(32% 할인)


2,7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좀비타투


─── 구매자 상품평 ───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15,000원]뷰티하이 고급형 반영구 마네킹헤드 감은눈 반영구화장재료☆(44% 할인)☆


뷰티하이 고급형 반영구 마네킹헤드 감은눈 반영구화장재료


27,000원(44% 할인)


15,00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반영구마네킹


─── 구매자 상품평 ───


연습하기 좋은 마네킹이네요 적극 추천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


 

[7,840원]비페스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34% 할인)☆


비페스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2,000원(34% 할인)


7,840원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BIFESTA


─── 구매자 상품평 ───


잘 안지워지는 편인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도 잘 지워지는것 같고 눈도 따갑지 않습니다

자극없이 잘 지워집니당~!
눈에 들어가도 아픈거 못느껶어요!’

한번써보고 계속 재구매하는 제품 !
아이리무버를 이렇게 계속 같은 제품 쓰는건 처음인거같아요
한 5통 정도는 쓴듯싶네요
보통 세일하는 제품 사서 쓰는데 이거 한번쓰고는 정착했어요

자극도 없고 잘 지워지고 모두 다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구매자 상품평 더보기




*작성 당시 구매및 할인가 입니다. 구매전 확인 꼭 다시 확인하세요


 상품 상세 보기